> 고객서비스 > 공지사항
작성자 MoveOne 날짜 2010-05-11
제목 해외진출시 꼭 필요한 해외포장이사,
내용

해외진출 시 꼭 필요한 해외포장이사, 믿을 수 있는 일양무브원에서


 최근 미국의 경제가 매우 완만하게 회복되는 반면 중국, 브라질 등 이머징마켓들의 경기 및 내수 수요가 빠르게 성장하면서 국내 기업들의 해외진출이 활발해 지고 있다. 글로벌 경제위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나라들의 유명기업들이 이머징마켓을 통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기업들 또한 예상을 뛰어넘은 실적을 거두고 있다.

 

 건설부문에서도 침체된 국내 경기불황을 타개할 수 있는 원동력으로 해외건설이 떠오르고 있다. 국내 부동산시장의 침체로 미분양 건물들이 늘어나면서 자본잠식상태가 되자 자본을 메우기 위해 해외건설로 뛰어드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

 

 해외건설의 경우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불황 극복을 위해 세계 각국에서 발주한 SOC(사회간접자본)사업을 우리 기업들이 속속 따내면서, 지난해에는 역대 최고 수준의 수주액까지 달성해 해외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해외시장 공략은 올해 역시 전망이 밝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우리나라의 아랍에미리트 원자력발전소건설 수주의 쾌거와 요르단 실험용 원자로 사업자 선정은 원자력 관련업체의 동반진출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며, 이로 인해 해외고용창출효과까지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기업들의 해외투자와 해외취업률이 높아지자 해외이사전문회사 일양무브원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일양무브원(http://www.moveonekorea.com/)은 해외생활에 대한 두려움을 줄이고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국제이사, 빈집관리, 임차인알선 등의 주거서비스와 유학생들의 학교선정은 물론 교육컨설팅까지 제공해주는 리로케이션 서비스(Relocation services)를 제공하고 있어 해외취업과 이민을 앞둔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곳이다.

 

 세계 최대의 특송회사 DHL 한국대리점을 운영했던 일양익스프레스와 다국적 해외이주전문회사 무브원릴로케이션(Move One Relocations)이 손을 잡아 만들어진 일양무브원은 세계 유명 대도시부터 오지까지 기업주재원, 외교관, 이민자, 유학생, 해외주둔 군인가족 등 여러 이유로 해외로 떠나야 하는 사람들을 위해 선진화된 해외이주화물 운송과 해외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외로 발송하지 않는 물건의 경우 장기보관서비스까지 부가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일양무브원은 기업고객들을 위해서는 해외 파견 관리와 진행사항을 단계별로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HR(인사부서)지원서비스를 통해 업무효율을 높이고 결과적으로 해외시장으로 진출하는 국내 기업들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이바지하고 있다.

헝가리, 폴란드, 러시아, 체코 등의 동유럽국가와 두바이, 아부다비가 있는 아랍에미리트, 쿠웨이트,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지역 국가까지 해외이사업체 중 유일하게 현지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일양무브원은 “기업의 세계화를 넘어서 개인과 가정의 무대 또한 세계로 넓어지는 지구촌시대에 발맞춰 해외로 이주하는 많은 사람들과 기업들의 요구에 맞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리로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한다.

 

 해외취업인구가 점점 늘어나고 해외이민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자신의 경쟁력 또는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해외이주를 생각하고 있다면 삼성, LG 등의 국내 대기업은 물론 노키아,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해외 대기업 고객까지 보유하고 있는 일양무브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편안하고 안전한 이주의 지름길이 될 수 있다.

 

 일양무브원은 “가정의 행복까지 전 세계로 운송한다”는 모토아래 다국적기업과 국내기업의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으며, 해외이사서비스는 물론 귀국이사 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어 국내로 돌아오길 원하는 해외이주자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일양무브원 http://www.moveonekorea.com/


*기사원문: 다음뉴스, 네이버뉴스, 야후뉴스

업로드 #1 _MG_7016.jpg (499,513 byte)